[자료제공 : ㈜하이윈]


㈜하이윈(대표이사:유행종)이 개발하여 서비스 중인 정통무협 온라인게임 ‘천상비’가 (http://www.1003b.com)올 가을, 국내 최초 팬 사이트와의 채널링을 통해 탄생된 획기적인 서버 [백룡청룡]을 새롭게 오픈한다.


오는 9월 중순 오픈 예정인 신 서버 [백룡청룡]은 천상비와 오랜 기간을 함께해 온 최고의 팬 사이트로 기존 유저들에게 친숙한 백룡청룡의 이름을 기념하여 만든 서버이다. 즉, 게임업계를 통틀어 국내 최초 게임 유저들이 자발적으로 이룬 커뮤니티 사이트가 서버로 재 탄생되어 유저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되었다.


[백룡청룡] 서버는 기존 서버와 차별 점을 가지고 유저가 만들어온 커뮤니티를 중시하는 서버인 만큼 좀 더 많은 부분이 자율적으로 진행되며 운영 역시 기존에 비해 유저가 직접 참여하는 부분이 늘어나는 등 운영자와 게임 유저가 함께 만들어가는 방식을 취하게 된다.


이에 서버 오픈을 기념하여 오는 14일부터 21일까지 해당 홈페이지에 가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포인트 1000점을 지급하며, 30일까지 생성된 캐릭터에는 추첨을 통해 1차 기연 등 게임 내 고급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리고 서버 오픈 후에는 초기 캐릭터 육성을 위한 아이템 지원 이벤트와 최대 접속 인원에따라 늘어나는 파격적인 능력치 이벤트 등이 지원되며, 최고수 캐릭터를 키운 유저에게는 서버 내 최고가 아이템을 상품으로 지급하는 무림지존 이벤트까지 다양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한달 내내 진행될 예정이다.


이로써 ‘천상비’는 안정된 최장수 무협 온라인 게임으로만 만족하지 않고 매번 참신하고 다양한 컨텐츠와 업데이트를 선보이며 항상 변화되는 모습과 유저들에게 한층 더 다가서는 노력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백룡청룡'서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천상비’ 공식 홈페이지(www.1003b.com)와 '백룡청룡' 홈페이지 (http://www.1003b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