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몬스터넷]

㈜몬스터넷은 자사가 개발한 도시형 서바이벌 액션 <이터널시티2온라인>의 티저 사이트(http://www.eternalcity2.co.kr)를 통해 11월 20일부터 1차 비공개테스트를 위한 테스터 모집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현실적인 배경에 SF적인 요소를 가미한 '이터널시티2온라인'은 '변이생명체'를 난입으로 시작된 붕괴된 도시에서의 생활과 그 안에 숨겨진 음모에 진실을 찾기 위한 주인공의 탐험을 소재로 하여 'MMORPG'의 특성에 걸맞게 어설트, 서든미션등의 다양한 서브미션과 함께, 다양한 스킬과 직업을 통하여 유저 스스로가 성장방식을 자유롭게 선택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높은 자유도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한층 강화된 사실적인 액션성과 슈팅적인 재미는 더욱 더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제공하며, 방대하고 영화 같은 스토리를 바탕으로 다양한 퀘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터널시티2 온라인>은 11월20일부터 오는 11월30일까지 2,000명의 1차 클로즈베타 테스터 모집을 실시하며, 당첨자 발표는 12월1일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테스터 신청은 <이터널시티2온라인> 티저사이트 통해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선발된 2,000명의 테스터들은 12월 02일부터 06일까지 5일간 <이터널시티2온라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몬스터넷의 총괄책임을 맡고 있는 권종진이사는 “이번 테스트는 <이터널시티2온라인>의 게임성 및 서버안정화등 게임의 전반적인 점검이 이뤄질 예정이며 흥미진진한 액션성을 바탕으로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이번 기회에 많은 유저의 참여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CBT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터널시티2온라인> 티저사이트 (http://www.eternalcity2.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