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사장 김강)의 글로벌 인기 온라인게임 ‘라테일(www.latale.com)’이 GM(Game Master)과 함께 하는 ‘전격 스피드 퀴즈 대작전’ 이벤트를 실시한다.

4월 2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전격 스피드 퀴즈 대작전’은 ‘라테일’의 인기 GM(Game Master)이 게임 및 ‘라테일’ 홈페이지 게시판에 직접 등장해 진행하는 깜짝 퀴즈 이벤트다.

먼저 게임 속에서 진행되는 퀴즈 대작전은 GM들의 엉뚱하고 기발한 질문에 재치 있고 빠르게 대답하는 것이 관건이다. 인기스타 ‘라테일’ GM들은 ‘라테일’의 지엔디아 전 대륙에 불쑥 등장해 유저들에게 깜짝 스피드 퀴즈를 낸다. 해당 질문에 가장 센스 있게 대답한 유저에게는 ‘라테일’ GM이 준비한 특별 선물이 주어진다.

게임 속 이벤트에 참여 못한 유저들을 위해, 홈페이지 게시판에서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매일 오후 3시 ‘라테일’ 공식 사이트 자유게시판을 통해 독특하고 재미있는 ‘라테일’ 넌센스 퀴즈를 출제한다. 정답 공개는 다음 날 오후 3시에 발표되며, 당첨자는 10시간 지속 가능한 버프 물약 등 다양한 ‘라테일’ 아이템을 제공받는다.

‘라테일’ 운영팀의 장윤석 팀장은 “이번 이벤트는 ‘라테일’ 고객 여러분들과 GM이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에서 ‘라테일’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라테일 전격 스피드 퀴즈 대작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라테일’ 공식 사이트(www.lata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