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일렉트로닉아츠코리아 (이하 EA, 대표 한수정)은 오늘 6월 2일 출시 예정인 PC 게임 ‘심즈 3 컬렉터스 에디션’ 한글판의 내용물을 공개하고,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한 달 간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심즈 3 컬렉터스 에디션’은 심즈 팬들을 위해 한정판으로 제작되는 특별판이다. 구성물은 심즈 시리즈의 상징인 녹색의 ‘심 다이아몬드’ 모양의 2GB USB 드라이브, 초보 유저를 위한 공략집인 팁&힌트 가이드, 파란색의 유럽 스타일 스포츠카 다운로드 코드, 심즈 3 로고 스티커 등 9종이며, 투명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또 컬렉터스 에디션의 예약구매자에게는 빈티지 스포츠카 다운로드 코드, 심즈 3 의 마을인 선셋 밸리에 살고 있는 사람들과 위치를 표시한 대형 포스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심즈 3 일반판의 예약판매도 동시에 진행되며, 예약구매자에게는 게임 내에서 가구와 의상 등에 적용할 수 있는 스타일 패턴 4종, 인디 밴드의 음악 MP3 다운로드 코드 4개를 제공한다.

심즈 3 는 2004년 출시된 심즈 2 이후 5년 만에 발매되는 인생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마음대로 캐릭터와 아이템, 스토리 등 모든 것을 만들 수 있는 대표적인 샌드박스 게임이다. 특히 이번에는 이웃집에 놀러 가거나, 자동차를 타고 마을을 드라이브할 수 있도록 하는 오픈월드 개념이 도입되어 한층 더 자유로운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심즈 3 의 예약판매 페이지는 4월 30일 오픈 되고, 5월 1일부터 소프라노(www.sofrano.com) 등 게임 쇼핑몰 및 대형 쇼핑몰에서 판매가 개시된다.

심즈 3 는 오는 6월 2일 발매되며, 자막 한글화 되어 있다. 심의는 미정이며, 컬렉터스 에디션의 권장소비자가격은 69,000원, 일반판은 39,000원이다. 심즈 3 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EA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ea.co.kr) 에서 찾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