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오브워크래프트의 1:1 PvP 최강자를 뽑는 '인벤 2차 네임드 PvP 대회'의 세 번째 C조 예선전이 5월 7일 오후 8시에 개최된다.


블리자드가 공식 후원하고 인벤이 개최하는 이번 대회는 기존 투기장의 다수 대 다수 PvP에서 탈피, 1:1 중심으로 필드 PvP를 추구해 각 직업을 대표하는 20명의 선수들이 만들어 내는 화려한 개인기를 가공 없이 볼 수 있어 많은 WoW 유저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4월 30일 조지명식을 거쳐 20명의 선수들이 4개 조로 나뉘었고, 5월 4일부터 본격적인 경기 일정을 시작한 이번 2차 네임드 PvP 대회는 최대 172 경기의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된다. Laintime, Viscus 등 국내 최정상 네임드 20명이 총출동해서 총 상금 400만원을 놓고 리치왕 1:1 PvP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열띤 경합을 벌이게 된다.


예선전은 4일, 5일, 7일, 8일에 걸쳐 치뤄지고, 주말에 본선 및 최종 결선이 치뤄지게 된다. 모든 경기는 필드로 옮겨 폭탄, 물약 등을 사용할 수 있는 실전과 흡사한 환경에서 진행된다.


지난 4일 있었던 첫 예선전, A조 경기에서는 치열한 접전 끝에 죽음의 기사 '리재원', 도적 'Catwalk'가 본선에 진출했고, 5일에 있었던 B조 예선에서는 성기사 '자고나니정우성', 마법사 'Minegi'가 진출해 본선 A조가 확정되었다.


오늘 개최되는 C조 예선전은 최고의 흑마법사로 평가받고 있는 'Viscus', 강력한 우승후보 죽음의기사 'Coilmaster', 마법사 '허밍이', 사냥꾼 'Musket', 전사 '아레나죠안'이 출전해 풀리그전을 펼치게 된다.







B조 예선전은 오후 8시부터 다음 TV팟을 통해 생방송되며, 그 동안 수많은 방송경력과 화려한 입답으로 이름을 날려온 Deserteagel(이상길)과 리히터(홍준기)가 캐스터로 참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2차 PvP 대회 우승자를 미리 예상하고, 맞추면 WoW 리치왕의 분노 컬렉터스 에디션을 비롯한 푸짐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하는, 일반 유저들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로 현재 진행 중이다.


WoW 인벤 2차 네임드 PvP 대회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다.


☞『WoW 인벤 2차 네임드 PvP 대회 소개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




■ 실시간 방송 보기


※ 2009년 5월 7일 오후 8시부터 방송이 시작됩니다.
※ 실시간 방송보기는 상단에서 액티브X를 설치해야 볼 수 있습니다.





■ 방송을 어떻게 볼 수 있나요?


인벤 2차 네임드 PVP는 다음 팟플레이어를 통해 인터넷 방송을 진행합니다.
시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다음 팟 플레이어'를 설치하시거나 하단에 있는 실시간 방송 보기를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방송 주소 : http://tvpot.daum.net/gromhell.live

『 다음 팟 플레이어 다운로드 』 바로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