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아이덴티티게임즈(대표 이은상)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할 예정인 신작 온라인 게임 ‘드래곤네스트(Dragon Nest)’의 첫 번째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오는 18일까지 총 4일간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주말은 정오부터 10시까지) 진행되며, 사전 신청을 통해 선발된 5천 명에 한해 ‘드래곤네스트’ 공식 홈페이지(http://dragonnest.nexon.com)를 통해 게임을 직접 시연해볼 수 있다.

테스트 첫째 날과 둘째 날에는 지난 지스타2008 시연버전에서 공개된 ‘워리어’와 ‘아처’캐릭터를 플레이 할 수 있으며, 셋째 날과 넷째 날에는 그 동안 기대를 모아온 신규 미공개 캐릭터 ‘클레릭’과 ‘소서리스’의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13개의 스테이지(던전), 각 캐릭터 별 15개씩의 화려한 스킬과 개성 넘치는 몬스터 20여종 등 다양한 콘텐츠와 완성도 높은 시스템 등이 일반 유저를 대상으로 처음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넥슨은 첫 번째 테스트를 기념해 세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게임 내 던전 플레이 시 획득할 수 있는 ‘응모권’을 수집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닌텐도Wii’, ‘아이리버MP4플레이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또한 게임 내 퀘스트 진행을 통해 코스튬세트 아이템을 증정하며, 버그를 신고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를 지급할 예정이다.

‘드래곤네스트’는 콘솔 게임 수준의 그래픽과 속도감 넘치는 호쾌한 액션을 온라인으로 구현해낸 액션 MORPG로, 지난 해 ‘지스타 2008’에서 시연버전 공개 후 게이머들로부터 큰 화제를 불러모으며 2009년 기대신작으로 꼽혀왔다.


☞ 드래곤네스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