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나우콤]


㈜나우콤(대표 김대연, 문용식)이 개발 및 서비스하는 세계 최초 온라인 리듬액션 게임 ‘오투잼’(www.o2jam.com)은 현재 진행중인 ‘불후의 명곡’ 프로모션과 함께 게임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였다고 밝혔다.


오투잼이 지난 5월 21일부터 7주간에 걸쳐 실시하고 있는 ‘불후의 명곡’은 이미 유저들 사이에서 정평이 난 인기곡을 드럼모드(3키모드)로 보다 쉽게 재편. 누구나 부담없이 리듬액션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프로모션이다.


프로모션 실시 후 최고동시접속자 및 신규가입자 40% 상승 등 가시적 성과를 도출하며, 리듬액션게임 대중화라는 목표에 한걸음 다가선 오투잼은 게임의 재미를 극대화 하고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7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6월 경품대잔치’는 오투잼 핫타임 시간에 플레이하여 획득되는 쿠폰을 통해 전자사전, MP3플레이어,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이다. 핫타임은 이벤트 기간 동안 주중엔 오후 8시부터 9시, 주말은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진행된다.


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 ‘6월의 경품대잔치’ 이벤트 기간 동안 친구를 초대하면 오투잼 전곡 이용권 및 캐시를 지급한다.


더불어 게임을 플레이만 해도 경험치와 잼머니를 평일은 2배, 주말엔 4배로 지급하는 ‘2배의 행복’ 프로모션을 진행. 신규 유저들도 단 시간에 레벨업은 물론 각종 아이템을 보다 쉽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불후의 명곡’은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다음주에는 오투잼의 스테디셀러 ‘캉캉’과 ‘마녀’를 드럼모드(3키모드)로 공개할 예정이다.


나우콤 정순권 PD는 “ 이번 ‘불후의 명곡’ 프로모션을 통해 과거 오투잼 최고 인기 곡들을 보다 쉽게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함으로서 유저의 저변 확대와 함께 대중들에게 한걸음 더 다가설 수 있는 계기가 된 것같아 기쁘다”며, “함께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로 리듬액션게임의 묘미를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오투잼 공식 홈페이지(www.o2ja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