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NHN]

NHN㈜(대표이사 사장 김상헌)의 국내 최대 게임포털, 한게임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누구나 클릭 한 번만으로 전국 유명 낚시터의 탁 트인 풍광을 배경으로 바다낚시를 즐길 수 있는 온라인 레포츠 게임 <출조낚시왕>(http://fh.hangame.com)의 첫 테스트를 금일 오후 3시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출조낚시왕>은 실측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국 낚시 명소의 자연풍경은 물론, 다양한 어종 및 낚싯대, 보트 등 실제 바다낚시와 유사한 게임환경을 구현해냈을 뿐 아니라, 간단하면서도 낚시의 손맛을 느낄 수 있도록 최적화된 조작법을 채택함으로써 낚시게임을 처음 접하는 유저에서부터 낚시 마니아에 이르기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3D 정통 바다낚시 게임이다.

오는 8월 5일까지 7일간 실시되는 <출조낚시왕>의 테스트에서는 개인전을 비롯해 최대 8명이 함께 제한된 시간 내에 물고기를 잡는 단체전의 ‘클래식 모드’를 선보이고, 제주도 남단, 영흥도, 오사카 등 총 10곳의 낚시 명소의 아름다운 풍광을 전격 공개한다.

테스트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출조낚시왕> 공식 페이지에서 자신의 컴퓨터 사양을 체크하는 것만으로 간단히 테스터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당첨 여부를 즉석에서 확인하고 게임을 즐겨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한게임은 누구나 손쉽게 <출조낚시왕>을 즐길 수 있도록 유명 프로낚시인 이정구 씨의 음성으로 게임 조작법을 익힐 수 있는 게임 튜토리얼을 제공하고,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낚시터와 출현 어종, 낚싯대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게임 정보 및 가이드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

한편, <출조낚시왕>은 클로즈 베타 테스트 실시를 기념하여, 게임 플레이를 하면서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게시판을 통해 제안하거나, 게임에서 낚은 물고기의 스크린샷을 소감과 함께 응모한 유저 가운데 추첨을 통해 고급 낚시가방과 낚싯대를 증정하는 ‘출조미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 출조낚시왕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