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에서 서비스하는 '괴혼온라인-굴려라! 왕자님(이하 괴혼온라인)이 2번째 깜짝 게릴라 테스트인 '괴혼온라인 앙코르 코스모 체험 파티(이하 앙코르 코스모 파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괴혼 온라인'의 깜짝 게릴라 테스트 '코스모 파티'는 언제 진행되는지 미리 알 수 없는 서프라이즈 테스트로서, 지난 8월 28일과 29일 1차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한 바 있으며, FGT때 보다 확연히 달라진 게임성으로 유저들의 호평을 받았다.

오는 9월 11일과 12일, 양일간 진행되는 '앙코르 코스모 파티'는 특별한 예고 없이 진행된 지난 1차 게릴라 테스트에 참가하지 못한 많은 유저의 2차 테스트 요청과 더욱 게임을 즐기고 싶다는 참여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준비했다.

윈디소프트의 '괴혼온라인' 담당 정아해 PM은 "지난 8월 28일에 진행된 괴혼온라인의 깜짝 게릴라 테스트에 보내주신 유저들의 성원에 힘입어 이번 2차 게릴라 테스트 '앙코르 코스모 파티'를 진행하게 됐다"며, "그 동안 괴혼온라인을 기다려 주신 유저들에게 깜짝 선물로 준비된 게릴라 테스트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괴혼온라인'은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신규 일러스트를 공개했다. 신규 일러스트는 가을 운동회를 소재로, 빨갛고 노란 단풍과 함께 운동회에서 최선을 다하는 왕자와 사촌들의 깜찍한 모습을 담고 있다.

‘괴혼온라인’은 또한, 이번 '앙코르 코스모 파티'와 함께 ‘왕자들 사진을 올려보도록 해요~’, ‘파티 후기를 써보도록 해요~’, ‘신고해 보도록 해요~’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자신의 캐릭터를 스크린샷으로 올리고 체험 파티 후기를 등록하거나 버그를 신고하는 등으로 쉽게 참여가 가능하며, 참여 유저 중 추첨을 통해 60명에게 씨너스 영화 예매권과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던킨도너츠, 베스킨라빈스, 버거킹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교환권을 증정한다.

깜짝 게릴라 테스트로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고 있는 '괴혼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rp.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