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에서 서비스하는 온라인 대전액션의 절대강자 '겟앰프드 시즌2'이 연속 4주간 진행되는 '팬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의 2번째 프로모션인 '포토제닉'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팬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은 가을 신학기를 맞이해 겟앰프드 5대 공식 팬사이트(공식겟앰학교, 겟앰프드 타임즈, 겟앰필름, 겟앰프드 콤보수록카페, 겟앰프드 GSMR)와 함께 진행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으로, 오는 10월 2일까지 총 4주간, 매주 다른 내용으로 진행된다.

9월 18일 진행되는 2주차 '팬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은 '겟앰프드 시즌2'를 플레이 하면서 화려하고 멋진 플레이 장면이나, 유머스러운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하는 '겟앰 UCC'와 게임 캐릭터나 스크린샷을 이용해 만화를 제작하는 '겟앰 만화', 게임 내 듀얼매치에서 연속적으로 승리를 할 때마다 표시되는 승리 숫자를 촬영하는 '연승 포토제닉', 상점에서 판매되는 꾸밈(머리, 눈, 코, 입, 몸) 아이템으로 캐릭터를 멋지게 꾸미는 '꾸밈 코디네이터' 등 다양한 포토제닉 프로모션으로 구성됐다.







2주차 프로모션 '포토제닉'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게임 내 상점에서 구입할 수 없는 '스페셜 냉기 내성 카드'와 기간제 액세서리 '슬라임', '해피크라운', 'HEAD슈즈2', 유저들이 가장 선호하는 강화카드 STR+1, SPD+1 등 다양한 상품이 지급된다.

윈디소프트 겟앰프드팀 김낙일 팀장은 "이번 2주차 팬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 컨셉은 포토제닉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중심으로 멋진 스크린 샷을 촬영하는 이벤트로 기획됐다"며, "10월 2일까지 총 4주간 각기 다른 내용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이는 팬사이트 울트라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