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하는 '헤바온라인(HevaOnline)'이 특정 유저들 대상으로 하는 깜짝 게릴라 테스트를 10월 10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탑 클래스 테스트는 지난 8월 진행된 '헤바온라인'의 1차 비공개 테스트(CBT)에 참여한 유저와 ‘헤바’를 지원하는 팬사이트 카페 및 블로그 회원 등만 즐길 수 있는 VIP테스트로, 10월 10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총 7시간 동안 진행된다.

또한, '헤바온라인'은 공식 홈페이지에는 클론 시스템, 커플 시스템, 각 종 퀘스트 등 게임의 주요 시스템을 보다 알기 쉽게 설명하는 '헤바교실'을 오픈 한다.

금일 공개된 '헤바교실' 제 1화에서는 게임의 대표 시스템인 '클론'을 주제로 클론이란 무엇인지, 클론을 성장시키는 방법, 클론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TIP 등이 스크린샷과 함께 자세히 설명돼 있어, 게임 플레이의 가이드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오픈한 개발자 이야기 ‘헤바노트’와 더불어 게임 가이드 형식의 ‘헤바교실’은 공개서비스(OBT)까지 모험가(유저)들이 ‘헤바온라인’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콘텐츠를 2주 간격으로 기록해 나갈 방침이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10월 중 2차 CBT를 앞두고 있는 해바온라인은 1차 CBT 이후 도입된 다양한 콘텐츠를 유저들에게 선보이고자 이번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또한, 금일 첫 선을 보인 헤바교실은 얼마 전 오픈한 헤바노트와 함께 유저들에게 보다 친근히 다가가기 위해 기획됐다. 앞으로도 유저들의 편의성을 위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헤바온라인에 대해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헤바온라인'은 이번 게릴라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 2차 CBT때 사용할 수 있는 '특별판 레어 날개' 아이템을 제공하는 '2차 CBT 톡톡 튀게 지원해드려요!'와 플레이 시 버그나 게임에 대한 유저들의 의견을 받는 '제안 & 버그를 찾아 신고해주세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10월 중 진행될 2차 CBT에 앞서 깜짝 게릴라 테스트를 진행하는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헤바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