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윈디소프트]

㈜윈디소프트(대표 백칠현, www.windysoft.net )가 서비스하고 ㈜플레이버스터(대표 조욱상)에서 개발하는 멀티플렉스 RPG '헤바온라인(HevaOnline)'이 10월 22일부터 26일까지 2차 CBT를 실시한다고 금일 밝혔다.

지난 8월, 1차 CBT를 통해 유저들에게 첫 선을 보인 ‘헤바온라인’은 테스트에 참여한 유저들에게 캐주얼/액션/아케이드/어드벤처 등 모든 게임의 재미요소가 포함된 완성도 높은 RPG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2차 CBT에 앞서 모든 재미요소를 다 포함한 멀티플렉스(Multiflex)라는 새로운 브랜드 컨셉을 공표했다.

이번 2차 CBT는 1차 때보다 더욱 편리해진 여러 시스템을 선보인다. 먼저, 유저가 게임 필드를 보다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대포시스템’이 보완됐으며, 한층 업그레이드 된 ‘클론시스템’과 아이템 제조 콘텐츠 다양화, 새로운 커뮤니티 시스템인 ‘커플시스템’을 새롭게 추가될 예정이다.

‘헤바온라인’의 ‘커플시스템’은 실제로 연인 회원들 뿐만 아니라, 게임 안에서 프로포즈를 통해 커플로 맺어진 회원들만이 사랑과 우정을 나눌 수 있는 시스템으로써, ‘커플 마스터 루나’를 통해 커플 전용 인스턴스 던전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헤바온라인’은 2차 CBT에 앞서 커플들만이 이용할 수 있는 커플 인던 ‘모리아의 과자 공장’을 영상으로 최초 공개했다.

‘모리아의 과자 공장’은 ‘커플’이 즐긴다는 컨셉에 맞춰 달콤한 과자들로 이뤄진 던전으로, 기존 몬스터들과 사뭇 다른 초콜릿 쿠키 몬스터가 등장하며, 인던을 구성하는 벽과 바닥 등은 과자와 케익으로 꾸며진 달콤한 던전이다.

윈디소프트 '헤바온라인' 총괄 이일화 팀장은 "1차 CBT와 게릴라 테스트에 제시된 모험가(유저)들의 의견을 100% 수렴하여 2차 CBT에 전격 반영시켰다"며, "모든 RPG의 재미요소가 들어 있는 멀티플렉스 헤바온라인은 모험가(유저)들에게 최고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헤바온라인’은 10월 13일부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2차 CBT에 참여할 총 2만명의 테스터를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10월 22일 2차 CBT를 진행하는 '헤바온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eva.windyzone.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