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IMI]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무협MMORPG ‘온라인삼국지’(㈜위버인터랙티브, 대표 이준한)가 올해 들어 다섯 번째 신규서버인 ‘자운(紫雲)’을 오픈했다. 이번 신규 서버 ‘자운(紫雲)’은 자줏빛의 상서(祥瑞)로운 구름이라는 뜻으로 온라인 삼국지의 상서로운 세계로 초대한다는 의미가 담겨 있다.

올해로 서비스 5주년을 맞이한 ‘온라인삼국지’는 동양의 영원한 고전, 나관중의 ‘삼국지연의’를 바탕으로 유저가 직접 난세의 영웅이 되어보는 컨셉을 통해 두터운 매니아층을 확보, 중견 장수게임의 입지를 다졌다.

이번 신규 서버 ‘자운’ 오픈을 기념하여 등급달성 이벤트를 비롯한 랭킹 유지 이벤트, 선착순 30명에게 고급 아이템인 ‘선인의함’을 지급하는 퀘스트 미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9월 29일에 추가된 아이템인 ‘기승장구’ 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온라인삼국지는 휴면계정 이였던 유저들이 다시 돌아 올 경우 자신이 지금까지 결제 했던 금액을 돌려주는 ‘정착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다.

위버인터랙티브의 이준한 대표는 “이번 신규 서버 오픈 이벤트와 다양한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재미를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하며, 다시 온라인삼국지에 돌아온 유저들도 새로운 업데이트를 모두 모여 즐겼으면 한다”고 말했다.

신서버 ‘자운’ 오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삼국지 공식 홈페이지(http://www.on3.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