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와이디온라인]


밴드마스터에서 전설의 록밴드 ‘건즈 앤 로지스’의 음악이 연주된다.


와이디온라인(대표 유현오, www.ydonline.co.kr)이 서비스하고 다이슨인터랙티브(대표 김찬준)가 개발한 온라인 음악연주게임 밴드마스터(bandmaster.ndolfin.com)는 세계적인 록밴드 ‘건즈 앤 로지스(Guns N' Roses)’의 첫 내한 공연을 기념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1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건즈 앤 로지스’의 곡을 5회 이상 플레이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게이머에게 추첨을 통해 총 25명에게 오는 12월 13일 첫 내한공연을 개최하는 건즈 앤 로지스의 공연티켓을 지급한다.


최근 공개서비스를 시작하며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는 밴드마스터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건즈 앤 로지스의 히트곡 ‘Welcome To The Jungle’, ‘Sweet Child O’Mine’가 새롭게 업데이트 되었다.


한편 건즈 앤 로지스는 1987년 1집 'Appetite For Destruction'을 발매하면서 데뷔해 1988년'GN'R Lies', 1991년 'Use Your Illusion I', 'Use Your Illusion II' 등의 음반을 히트시키며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록밴드로 지난해 17년 만에 새 음반 'Chinese Democracy'를 발매한 바 있다.


밴드마스터는 기타, 베이스, 신디사이저, 드럼, 트럼펫, 피아노 등 6종의 악기를 선택하여 클래식부터 락, 가요 등 다양한 음악을 연주하는 온라인 게임이다. 합주를 즐기면서 형성되는 강력한 커뮤니티성과 유저가 입력한 키노트대로 음이 나는 연주의 손맛 등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와이디온라인 마케팅팀 김영렬팀장은 “이번 건즈 앤 로지스 콘서트 이벤트는 최신 가요와 팝, J-pop은 물론 타 게임에서는 접하기 힘들었던 정통 메탈과 록음악까지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즐길 수 있는 밴드마스터의 특징을 살려 기획됐다”고 말하며, “음악을 사랑하는 밴드마스터 팬들이 즐겨주시길 바라며, 향후에도 게이머들에게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