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아이온이 여름을 맞이하여 7월 21일부터 8월 18일까지 '데바의 여름 맞짱'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바의 여름 맞짱’ 프로모션은 무더운 여름을 아이온과 쿨하게 즐길 수 있는 ▶아트레이아로 더위 탈출 ▶데바의 감각 충전 ▶PC방에서 더위와 맞짱 승부 3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있다.


‘아트레이아로 더위 탈출’ 은 게임 내에서 ‘뜨거운 열기’를 모으면 각 종족 거점에 있는 NPC를 통해 데바의 여름 아이템인 ‘수영모자, ‘수영복’, ‘펭귄변신 캔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다. 더불어 ‘뜨거운 열기’를 아이템으로 교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데바의 감각 충전’은 아이온 이용권(표준/파워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주는 이벤트로, 캐릭터가 착용할 수 있는 여름 아이템 ‘선글라스’, ‘물안경’, ‘해변모자’, ‘섹시두건’, ‘큐티수영모자’ 등을 지급한다. 더불어, 결제 혜택을 받지 못하는 고객들은 ‘펭귄 변신 캔디’상자, ‘큐티/섹시/뷰티 수영복’ 등을 직접 구매할 수 있어 자신의 캐릭터를 여름 시즌에 맞게 뽐낼 수 있게 된다.



또한, PC방에서 아이온을 즐기는 유저를 위한 'PC방에서 더위와 맞짱 승부'이벤트도 진행되어 PC방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여름 시즌 동안 ‘데바의 여름 맞짱’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과 재미를 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이온 공식 홈페이지(aion.plaync.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아이온 인벤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