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7일, 어드벤쳐 게임으로 유명한 ‘원숭이 섬의 비밀’ 시리즈의 신작이 등장했다.


원숭이 섬의 비밀 5편이 아니다. 상상으로 만들어진 '원숭이 섬의 비밀' 5편 후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이 신작은, 기존 시리즈의 개발사인 루카스아츠와-기존 원숭이 섬의 비밀의 개발자들이 포함된-텔테일게임즈에 의해 만들어진 것으로, 기존 시리즈의 명칭인 The Secret of Monkey Island(원숭이 섬의 비밀)가 아닌 Tales of Monkey Island(원숭이 섬 이야기)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세월의 무상함이여... 이제는 가이브러쉬도 조금 늙었다]



정식 명칭, ‘Tales of Monkey Island Chapter One: "Launch of the Screaming Narwhal"은 제목에서도 어림짐작 할 수 있듯 이 한 편이 끝이 아닌 시리즈물.


올해 7월 초, 텔테일게임즈의 디자인 디렉터 데이브 그로스맨(Design Director, Dave Grossman)은 해외게임 웹진인 게임스팟(Gamespot)과의 인터뷰에서 '원숭이 섬 이야기'는 총 5개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대략 한 달에 한 편씩 출시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원숭이 섬 이야기 시리즈의 모든 에피소드를 이용할 수 있는 가격은 34.99$로, 현재 스팀(Steam) 사이트를 통해 1편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해당 페이지에서도 역시 다음 챕터들이 한 달 마다 차례로 등장하여 올해 11월에 스토리의 완결을 볼 수 있을 것을 예고하고 있는 상태.






기존 원숭이 섬의 비밀 시리즈의 주인공인 가이브러쉬와 주요 등장 인물들이 다시금 등장하여 스토리를 이끌어 가는 것 만으로도 팬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런지.



[Tales of Monkey Island Chapter One: "Launch of the Screaming Narwhal 공식 트레일러]




현재 텔테일게임즈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모 버전을 다운 받아 플레이해 볼 수 있는듯 하지만, 정확한 링크를 찾지 못해 해외 게임 웹진인 게임 스팟의 데모 링크를 첨부한다. (회원 가입 필요)


▶ 원숭이섬 이야기 챕터 원 데모 게임 다운 로드(클릭!)
▶ 텔테일게임즈의 원숭이 섬 이야기 공식 페이지(클릭!)


또한 원숭이 섬의 비밀 1을 리메이크한 '원숭이 섬의 비밀 스페셜 에디션'은 7월 15일 출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