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대표 이성욱, www.PlayStation.co.kr)는 PlayStation®3용RPG 게임인 『3D DOT GAME HEROES』를 2009년 11월 6일에 발매할 예정이다. 또한 초 회 생산분에 한하여 일러스트가 담긴 마우스패드를 증정할 예정이며 11월 2일부터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도 개최된다. (자세한 사항은 www.PlayStation.co.kr 홈페이지를 참조)



<초 회 생산분 한정으로 증정될 예정인 마우스 패드 이미지>



오리지널 신작 타이틀인「3D DOT GAME HEROES」는 PlayStation®3의 연산능력을 활용하여 2D 도트를 그대로 살려 완벽 3D 미니정원의 느낌을 낸 신작 RPG이다.

 이러한 그래픽은 최첨단 기술과는 언뜻 거리가 있어 보이지만 실제로는 PlayStation®3 만의 첨단 능력을 유감없이 발휘하며 먼 경치가 희미해지는 피사계 심도, 수면의 반짝거림, 대리석 마루의 반사, 튀어나가는 블록 조각의 움직임의 물리 연산 처리 등 곳 곳에서 첨단기술이 사용된 것을 알 수 있다.

 또한 80년대의 레트로 RPG를 방불케 하는 수많은 장면들 역시 본 게임의 매력적인 요소이다. 스토리 면에서도 왕도 모험 액션 RPG로 왕년의 게임 유저라면 누구라도 반가워할 만한 장면들이 다수 담겨 있다.
게임 본래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는 본 게임은 초심자부터 코어 유저까지 즐길 수 있는 난이도 모드가 준비되어 있으며 블록을 쌓아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도 있어 오랫동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타이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