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엔트리브]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가 개발하고 ㈜SK텔레콤(대표 정만원)과 함께 서비스하는 MMORPG <트릭스터>(www.trickster.co.kr)가 오는 4월 28일 트릭스터 개발실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는 ‘에피소드4, 메갈로 컴퍼니의 초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4월 28일 추가되는 에피소드4는 모두 3개의 챕터로 이루어져 있으며, 신규 맵 8종 및 30여 종의 시나리오 퀘스트로 구성되어 있다. 시나리오 퀘스트는 메갈로 컴퍼니의 트릭스터 개발실 괴담을 파헤치기 위한 내용으로, 실제 개발자들을 모델로 한 NPC들이 유저들의 퀘스트 진행을 도와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트릭스터의 메인 컨셉 중 하나인 드릴질의 재미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크레이지 발굴’ 시스템도 유저들을 위해 준비했다. 기존 드릴 시스템을 대폭 개선한 ‘크레이지 발굴’ 시스템은 발굴에 실패하거나 주변의 방해로 드릴질이 중단될 경우 일정량의 게이지가 누적되어 분노가 폭발로 이어지며 이때 크레이지 모드가 발동하게 된다. 크레이지 모드가 발동되면 일정 확률로 아이템을 한꺼번에 얻을 수 있는 빅뱅 효과가 나타나며 경험치 추가 획득도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스킬을 활용할 수 있도록 스킬 밸런스를 조정하고, 캐릭터의 운세를 볼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추가된다.

한편, <트릭스터>는 에피소드4 업데이트를 기념해 각 에피소드를 완료하면 에피소드4 클리어 교환권을 통해 장비 또는 펫 등을 얻을 수 있는 ‘에피소드4 클리어 이벤트’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펫, 유료 아이템 등을 지급하는 ‘트릭스터와 함께 패밀리를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엔트리브 퍼블리싱 사업팀 김동석 PM은 “거의 1년 만에 새로운 에피소드를 업데이트하게 되었다. 유저 여러분께서 새로운 시나리오를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라며, 올 여름 또 한번 새로운 에피소드와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