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J인터넷]

CJ인터넷㈜(대표이사 정영종)이 서비스하고 게임하이(대표이사 김건일)가 개발한 대한민국 대표 FPS게임 ‘서든어택’이 월드스타 비 캐릭터를 업데이트하고, ‘5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4월 28일 업데이트되는 비의 새 캐릭터는 레드팀 ‘그린울프’와 블루팀 ‘블루암스’.
서든어택의 비 캐릭터는 작년 12월 첫 선을 보인 이후로 많은 사랑과 화제를 모은바 있다. ‘그린울프’와 ‘블루암스’는 기존 비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캐릭터 구매 시 10만 포인트가 주어지며, 착용시 경험치가 10% 증가한다. PC방 혜택이나 여타 아이템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최대 220%까지 경험치가 증가할 수 있다.

5월 26일까지 진행되는 ‘5월 고객 감사 이벤트’ 기간 중에는 1만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C.Anaconda, AK-47, TRG-21, 무한자유플러스, 즉시리스폰 등의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또한 1만 5000원, 3만원, 4만원 구매 고객 중 각각 50명을 추첨해 구매 금액의 50%를 넷마블 캐시로 돌려 준다. 누적금액에 따라 최대 3번까지 선물받기 참여가 가능하다.

CJ인터넷은 이와 더불어 국내 FPS 게임 중 최초로 선보이는 시리즈 맵인 ‘스톤 캐슬(점령)’의 2차 업데이트를진행하고, 관련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3월에 처음 공개된 시리즈 맵 ‘스톤 캐슬’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전작에서 숨겨진 맵을 공개한다. 업데이트된 ‘스톤 캐슬(점령)’에서 게임을 즐기면, 10회, 30회, 50회 등 플레이 횟수에 따라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한편, CJ인터넷은 더 나은 ‘서든어택’을 만들기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내가 만드는 서든어택’을 주제로, 아이템, 콘텐츠 등에 대한 아이디어를 홉페이지에 올리면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다. 베스트 아이디어를 제공한 10명에게는 넷마블캐시 2만원권을 제공한다.

CJ인터넷의 권영식상무는 “비 캐릭터의 높은 인기에 따라 새로운 캐릭터를 추가하고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특히 이번 이벤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아이디어 공모전 등이 유저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더 나은 게임으로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6월 4일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서든어택> 홈페이지 (http://suddenattack.netmarble.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