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대표 서민, 강신철)은 11월 2일 첫 방송된 ‘G마켓배 카트라이더 길드 챔피온십’ 개막전에서 ‘슈프레임(Supreme)’ 길드가 우승을 했다고 밝혔다.

‘슈프레임’은 카트라이더 공식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펼쳤던 선수들이 활동하는 길드로, 뛰어난 주행 실력과 탄탄한 팀워크을 바탕으로 무패 행진을 펼치며 개막경기 우승을 거머졌다.

두 번째 경기는 9일 방송되며, 탄탄한 실력을 갖춘 ‘별’, ‘르퍼스트(Lefirst)’ 길드의 승자가 돌풍을 일으키며 개막경기에 우승을 한 ‘슈프레임’ 길드에 도전할 예정이다.

G마켓배 카트라이더 길드 챔피온십은 11월 2일부터 9주간 매주 월요일 5시 온게임넷을 통해 방송되며, 챔피언에 도전하는 ‘챔피언 방어전’ 형식으로 펼쳐진다. 상금은 연승 횟수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최대 천오백 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카트라이더 대회 종료 후에는 ‘에어라이더 라이브배틀’이 펼쳐진다. ‘에어라이더 라이브배틀’은 진행자가 생방송으로 에어라이더에 접속한 유저와 경기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방송 시간 중 게임에 접속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G마켓배 카트라이더 길드 챔피언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카트라이더 홈페이지(http://kart.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